NEWS & VIDEO

모나미는 늘 밝고 새로운 미래를 그려나갑니다.

MONAMI NEWS

모나미, ‘FX 153’ 출시 기념 이벤트로 전교생에게 제품 증정
작성자 모나미 I 날짜 2019-03-19


  

-FX153 6,000자루 한정 ‘우리학교를 자랑합니다’ 이벤트 진행
-모나미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통해 3월 19일부터 4월 2일까지 신청 가능
-중/고등학교 학생회장 또는 학생회에서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 남기면 참여 완료

 

모나미가 신제품 ‘FX-153’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 ‘우리학교를 자랑합니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중, 고등학교를 대상으로 당첨된 학교 전교생에게 신제품 FX-153을 증정하는 것으로 총 수량 6,000개에 한해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모나미 공식 SNS에 게재된 이벤트 게시물에 각 학교의 학생회장(혹은 학생회)이 ‘우리학교를 자랑합니다(학교이름)’라는 내용의 댓글을 남기면 된다. 댓글에 ‘좋아요’와 ‘대댓글’을 받으면 당첨 확률이 올라가며 당첨 시에는 전교생에게 FX-153(흑색)이 증정된다.

 

아울러 모나미는 FX-153 인증 샷 및 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해시태그로 참여 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들에게는 별도의 선물이 지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모나미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나미 FX-153은 153 아이덴티티를 유지한 육각 바디의 데일리 펜으로, 바디색상과 잉크색상 총 3종(흑·청·적)으로 이루어져있으며, 소비자가격은 1,500원이다. 필기선은 0.7mm으로 잉크 뭉침 없이 깨끗한 필기선과 부드러운 필기감을 유지하여 깔끔하고 편안한 필기가 가능하다.

 

모나미 관계자는 “FX-153은 153 볼펜에 이어 새로운 스테디셀러를 목표로 하는 제품으로 오랜 시간 쌓아온 모나미의 볼펜 기술이 집약되었다”며 “신학기를 맞아 학생들이 신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얻고 전교생이 함께하는 뜻 깊은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학교를 자랑합니다’ 이벤트는 모나미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3월 19일(화)부터 4월 2일(화)까지 2주간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4월 10일(수)에 있을 예정이다.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