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VIDEO

모나미는 늘 밝고 새로운 미래를 그려나갑니다.

MONAMI NEWS

모나미 신제품 ‘153 네이처’, 24일부터 모나미몰 예약판매 시작
작성자 모나미 I 날짜 2019-04-24

 

 

- 4월 24일(수)부터 모나미 온라인몰에서 예약판매 시작, 구매 시 각인 서비스 무료 제공
- 무광 메탈 소재의 프리미엄 볼펜 ‘153시그니처’ 신규 색상 컬러 라인업
- 싱그러운 애플민트와 생기발랄한 시트러스 두 가지 자연의 색 담아…5월 선물 아이템으로 적합

 

모나미가 생기 가득한 자연의 색상을 담은 고급 볼펜 153 네이처(Nature)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모나미 ‘153 시그니처’ 시리즈의 블랙 앤 화이트, 골드, 블라썸 이후 네 번째 컬러 라인업이다. 153 시그니처는 오리지널 153 디자인을 적용한 고급 필기구로 매 출시마다 이슈가 되는 스테디셀러 라인이다.

 

153 네이처는 지난 9월 화사한 파스텔 컬러로 인기를 끌었던 153 블라썸에 이어 봄여름 시즌을 겨냥해 선보인 제품으로 푸른 봄의 기운을 담은 애플민트와 햇살과 과일이 연상되는 시트러스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바디는 매트한 질감의 무광 메탈 소재를 적용해 153 볼펜의 심플한 디자인을 고급스럽고 세련되게 표현해냈으며 묵직한 그립감이 특징이다. 0.7mm 필기 선의 검은색 고급 리필 심 FX4000을 적용해 필기감도 부드럽다.

 

케이스는 제품 컨셉과 색상을 담아낸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볼펜 본품과 식물 일러스트가 그려진 책갈피가 함께 구성됐다. 볼펜에는 받는 사람의 이름이나 특별한 문구를 각인할 수도 있어 5월 선물  아이템으로 적합하다.

 

모나미 신동호 마케팅 팀장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153 시그니처 시리즈는 블랙, 화이트, 옐로우골드, 화이트골드, 로즈골드, 피오니, 비올라, 애플민트, 시트러스까지 총 9가지 색상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면서 “다양한 컬러를 구축함으로써 취향 세분화된 문구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자극으로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신제품은 4월 24일(수)부터 30일(화)까지 모나미몰에서 예약판매되며, 5월 2일(목)부터 순차 배송이 이뤄진다. 예약 구매 혜택으로 각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5월 1일(수)부터는 모나미 스토어 전지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구매 시 네이처 큐브 스티키 메모지 증정 및 각인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6월 중순부터는 그 외 유통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20,000원이다.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