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VIDEO

모나미는 늘 밝고 새로운 미래를 그려나갑니다.

MONAMI NEWS

모나미, 컬러트윈브러쉬 6색 세트 출시
작성자 모나미 I 날짜 2021-02-15

모나미, 컬러트윈브러쉬 6색 세트 출시

 

 

 

- 디저트 파스텔 색상과 그레이 무드 색상 각 6색 추가
- 필압 조절에 좋은 고무 재질의 브러쉬로 제작되어 손쉽게 사용 가능
- 굵은 타입, 가는 타입의 트윈형 브러쉬로 구성되어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문구기업 모나미가 초보자가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컬러트윈브러쉬 6색 세트 2종을 출시했다.

 

컬러트윈브러쉬 6색 세트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파스텔 색상 6가지와 차분한 톤의 그레이 무드 색상 6가지의 2개 세트로 구성되었다. 수성 염료를 사용해 모나미 워터 리얼 브러쉬나 일반 붓 등을 함께 사용하면 수채화 특유의 번짐 효과를 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브러쉬는 굵은 타입, 가는 타입의 트윈형으로 구성되어 있어 캘리그라피, 컬러링, 수채화, 드로잉, 일러스트 등 용도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탄력이 좋아 필압 조절에 탁월한 고무 재질로 제작되어 초보자도 손쉽게 개성 있고 다양한 굵기를 표현할 수 있다.

 

출시 기념으로 패키지 디자인을 함께 협업한 일러스트 온초람 작가의 인스타그램, 모나미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채널에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컬러트윈브러쉬 6색 세트를 증정한다.

 

모나미 마케팅 담당자는 “취미생활로 컬러링, 수채화 등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입문자들도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어 수요가 높은 컬러트윈브러쉬의 색상을 추가로 출시하게 됐다. 모나미는 문구 분야 리딩기업으로서 소비자들의 생각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문구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컬러트윈브러쉬 6색 세트 2종은 모나미 공식 온라인 쇼핑몰 모나미몰과 오프라인 모나미스토어, 주요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각각 1만 8천원이다.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