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VIDEO

모나미는 늘 밝고 새로운 미래를 그려나갑니다.

MONAMI NEWS

모나미, 에스트라와 함께 한정판 콜라보 키트 출시
작성자 모나미 I 날짜 2021-03-02

모나미, 에스트라와 함께 한정판 콜라보 키트 출시

 

 

 

- 3월 신학기 시즌 맞아 보습크림과 고급 볼펜으로 구성된 콜라보 키트 선보여
- 새로운 출발을 앞둔 이들에게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

 

 

문구기업 모나미가 아모레퍼시픽의 메디뷰티 브랜드 에스트라와 함께 ‘에스트라X모나미 콜라보 키트’를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

 

60년동안 국내 필기구의 역사를 이끌어온 문구 기업 모나미와 의약학적 경험을 바탕으로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에스트라의 협업은 본질에 충실한 두 브랜드가 만나 의미를 더했다.

 

3월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선보이는 ‘에스트라X모나미 콜라보 키트’는 고급스러운 무광 메탈 소재의 모나미 153 ID 볼펜과 에스트라 베스트셀러 아이템 아토베리 365 크림으로 구성됐다.

 

모나미 153 ID는 0.7mm 필기선의 검은색 고급 리필심 FX 4000을 사용해 편안한 필기감을 제공하며, 모나미를 상징하는 육각 모양의 바디와 저중심 설계가 적용되어 안정적인 그립감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콜라보 키트 볼펜에는 블루톤의 에스트라 시그니처 컬러를 바디에 입혀 특별함을 주었다.

 

모나미 마케팅 담당자는 “3월 새로운 출발을 앞둔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에 좋은 실용적인 아이템” 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와의 협업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에스트라X모나미 콜라보 키트’는 이달 2일부터 모나미 공식 온라인 쇼핑몰 모나미몰과 에스트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정식 출시 가격 4만 3천원에서 최대35% 할인 적용가 27,9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후 3월 8일부터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