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VIDEO

모나미는 늘 밝고 새로운 미래를 그려나갑니다.

MONAMI NEWS

모나미,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 모나미 스토어 오픈
작성자 모나미 I 날짜 2018-04-25

프리미엄 모나미 제품부터 세계적인 명품 문구를 한 자리에!
모나미,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 모나미 스토어 오픈

 

- 부산 지역에 처음으로 모나미 스토어 선보이며 고객 접점 확대
- 모나미 고급 볼펜, 만년필 등 대표 제품은 물론, MD 상품과 해외 명품 문구도 선보여
- 나만의 잉크 만들기 체험, 수제노트 DIY KIT 등 일상 속 특별한 경험 제안하는 공간


 

 

모나미가 29일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 새 스토어를 오픈했다.

 

매장은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4층에 위치했으며 나만의 공간을 동경하는 이들이 편안하게 찾을 수 있는 분위기의 Workroom(작업실) 컨셉으로 꾸며졌다. 모나미는 이번 스토어를 단순한 판매 매장이 아닌, 일상 속 특별한 가치를 제공하는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마련했다.

 

판매 제품은 신제품 153 네오 만년필을 비롯해 153 골드, 153 블랙 앤 화이트 등 고급 볼펜류와 모나미 다이어리, 노트 등 필기구 연관 MD 상품이다. 세계적인 명품 문구들도 선보인다. 이탈리아 따소띠 (Tassotti)의 명품 지류와 스페인 엘 카스코(El Casco)의 연필깎이, 이탈리아 코코이나(Coccoina)의 바르는 접착제 등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운 프리미엄 제품을 셀랙해 전시 및 판매하며 문구 팬들을 공략할 계획이다.

 

스토어에서는 나만의 잉크 만들기 체험, 수제 노트 만들기 KIT 등 다양한 DIY 체험 기회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나만의 잉크 만들기는 고객이 원하는 컬러를 조합해 만년필 잉크를 만드는 프로그램으로 현재 수지 본사 스토어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모나미 관계자는 “이번 스토어는 수지 본사의 ‘스토리 연구소’에 이어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공간으로 마련됐다. 모나미는 부산 스토어를 통해 문구의 다양한 가치를 선보이는 동시에 지역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모나미는 부산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만원 상당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직접 노트와 펜을 만들 수 있는 DIY KIT를 한정으로 증정하며, 4월 12일까지 신제품 153 네오 만년필을 구매하면 매일 선착순으로 나만의 잉크 만들기 무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