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VIDEO

모나미는 늘 밝고 새로운 미래를 그려나갑니다.

MONAMI NEWS

모나미, 신학기 브랜드데이 기념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최대 39% 할인
작성자 모나미 I 날짜 2022-02-18

모나미, 신학기 브랜드데이 기념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최대 39% 할인



 

- ‘새학기?새출발’ 콘셉트…오는 21일 오후 2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통해 신학기 이벤트 진행 

- 문구, 노트, 프리미엄펜 등 다양한 연령대의 학생 맞춤형 기획상품 마련

- 네이버 쇼핑라이브 참여 고객 위한 경품 및 증정 이벤트 제공

 

 

문구기업 모나미가 ‘신학기 브랜드데이’를 기념해 오는 21일 오후 2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모나미와 함께하는 새학기&새출발’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신학기와 신년을 맞이해 다양한 연령대의 맞춤형 기획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모니주 어린이 문구 선물세트(유?초등생) ▲새학기 필통 세트(중?고등학생) ▲프리미엄펜&노트 세트(153 어텀+지퀀스노트, 대학생?직장인) ▲153 어흥이, 마그넷 세트 ▲라이브칼라 스페셜 에디션 60색 세트 등 총 5가지 대표 상품이 소개된다.

 

이 중 모니주 어린이 문구 선물세트(연필, 그림물감 등 입학 준비물 및 선물세트)와 새학기 필통 세트(유성볼펜 및 필기도구 세트), 프리미엄펜&노트 세트(153 프리미엄 라인 및 노트 세트)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최대 39%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미니가방을 비롯해 한정수량 사은품도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현재 모나미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모나미몰에서 인기상품으로 판매되고 있는 임인년 맞이 출시 상품 153 어흥이, 마그넷 세트와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담은 수성펜 라이브칼라 스페셜 에디션 60색도 최대 할인된 가격으로 특별 판매한다.

 

한편, 모나미는 이번 신학기 기념 쇼핑라이브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쇼핑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인증(주문번호 댓글 남기기)을 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네이버페이 포인트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방송 사전 기대평 댓글 남기기, 퀴즈 이벤트 등을 진행하여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모나미 관계자는 “신학기를 맞이해 다양한 연령대와 관심사를 고려한 맞춤형 문구제품을 합리적으로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번 쇼핑라이브를 통해 새해와 신학기를 맞이한 모든 이들의 힘찬 출발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함께 시작되는 신학기 프로모션은 모나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일주일 간 할인가로 진행한다. 모나미 네이버 쇼핑라이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모나미 공식 온라인 쇼핑몰 모나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