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VIDEO

모나미는 늘 밝고 새로운 미래를 그려나갑니다.

MONAMI NEWS

모나미, 한여름 숲속 담은 ‘153 포레스트’ 에디션 출시
작성자 모나미 I 날짜 2022-07-15

 

모나미, 한여름 숲속 담은 ‘153 포레스트에디션 출시

 


 

- 소일 블랙·우디 브라운·리프 그린 등 5개 컬러로 0.5mm 깔끔한 필기감 제공

- 펜 축마다 각양각색 숲속 풍경 담아 포근하고 따듯한 느낌 선사

- 귀엽고 아기자기한 틴케이스 패키지로 소장가치 높여…1만 개 한정판매

 

문구기업 모나미는 무더운 여름에 시원한 숲을 연상케 하는 ‘153 포레스트’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153 포레스트는 지난해 출시한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담은 ‘153 한국의 그림’과 임인년 호랑이를 기념해 선보인 ‘153 어흥이’ 에디션의 후속 제품이다. 153 어흥이는 출시 당시 소비자들의 큰 사랑으로 완판된 바 있다.

 

153 포레스트는 펜 축마다 각양각색의 숲속 풍경을 필름전사 방식으로 생생히 표현하고, 은증착 후가공 기법을 더해 포근하고 따듯한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름만 들어도 푸른 숲을 떠올릴 수 있는 ▲소일 블랙 ▲우디 브라운 ▲리프 그린 ▲브리즈 블루 ▲선샤인 옐로 총 5가지 잉크 컬러로 구성했으며, 0.5mm의 필기선으로 부드럽고 깔끔한 필기감을 선사한다.

 

특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틴케이스와 함께 패키지로 제작해 선물용, 소장용 등 활용도를 극대화하고 귀엽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153 포레스트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모나미몰에서 예약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25일부터는 모나미스토어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1만 원이며 1만 개 한정 판매한다.

 

 

모나미 관계자는 “153 포레스트는 153 어흥이처럼 개성 있는 콘셉트가 돋보이고 소장용으로도 좋은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주제로 후속 시리즈를 출시할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한다고 말했다.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