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VIDEO

모나미는 늘 밝고 새로운 미래를 그려나갑니다.

MONAMI NEWS

모나미, 봄기운 한아름 담은 ‘153 ID 로즈’ 출시
작성자 모나미 I 날짜 2023-02-13

 모나미, 봄기운 한아름 담은 ‘153 ID 로즈출시





- 봄을 대표하는 꽃 장미에서 영감받아 제작한 프리미엄펜·미니카드 세트  

- 핑크색 그러데이션 효과로 은은한 장미색 표현밸런타인데이 등 선물 추천

- 13일 오후 2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선착순 100명에게 리필심 추가 증정 

 

문구기업 모나미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장미 모티브의 프리미엄펜 ‘153 ID 로즈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153 ID 로즈는 153 오션(여름), 153 어텀(가을)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사계절 시리즈다. 만물이 소생하고 꽃이 만개하는 봄을 표현하기 위해 봄을 대표하는 장미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펜은 분홍 계열의 2가지 색상을 자연스럽게 섞은 그러데이션 디자인으로 은은한 장미 꽃잎 색을 표현했다. 열렬한 사랑, 열정 등 꽃말을 가진 장미가 주는 아름답고 로맨틱한 특유의 무드를 연출한다.

 

내장된 FX4000 리필심은 0.7mm 두께로 끊기거나 뭉치지 않은 필기감을 제공하며, 노크 타입으로 메모, 필기, 다이어리 꾸미기 등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패키지도 주목할 만하다. 마치 선물 포장지로 감싼 듯한 감성적인 디자인의 패키지로 별도의 선물 포장이 필요하지 않다.

 

특히 사랑하는 사람에게 펜을 선물하며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접이형 미니 메시지카드도 함께 담아,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 로즈데이 등 기념일에 특별한 마음을 전하는 의미 있는 선물이 되어준다.

 

153 ID 로즈는 이날부터 네이버 모나미 브랜드스토어(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는 20일부터는 모나미 공식 온라인몰인 모나미몰을 비롯해 주요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가격은 25,000원이다.

 

모나미 관계자는 “특별한 날, 사랑하는 이에게 의미 있는 선물을 하며 다가오는 봄날의 설렘을 한층 더하길 바란다앞으로도 모나미는 시즌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많은 이들의 일상에 행복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나미는 153 ID 로즈 출시를 기념해 이날 오후 2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153 ID 로즈를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리필심을 추가로 증정한다.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