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VIDEO

모나미는 늘 밝고 새로운 미래를 그려나갑니다.

MONAMI NEWS

모나미, 신제품 세라믹 마카 출시
작성자 모나미 I 날짜 2017-11-15

 


나만의 스타일로 완성하는 DIY 도자기 페인팅

모나미, 신제품 세라믹 마카 출시

 

- 그릇, 컵, 화병 등 세라믹 제품에 채색 가능한 데코레이션용 마카
- 세라믹 표면에 색칠하고 160도 오븐에서 30분간 구우면 완성
- 세트 상품에는 스텐실 도안 포함돼 초보자도 쉽게 따라 그릴 수 있어

 

 

 

모나미가 세라믹 제품에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세라믹 마카를 출시했다.

 

‘세라믹 마카’는 그릇, 컵, 화병 등 도자기류 제품을 꾸밀 수 있는 데코레이션용 마카로, 다양한 생활 소품을 취향대로 스타일링 하기 좋다.

 

사용법은 세라믹 제품에 원하는 그림을 그리고 완전히 건조시킨 후 160도 오븐에 30분 간 구워내면 된다. 세라믹 마카는 잉크 뭉침 없는 필터 타입 제품으로 선명하고 진한 발색력이 특징이며, 굽기 전에는 물티슈, 면봉 등으로 패턴 수정이 가능하다. 컬러 구성도 다채로워 다양한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으며, 세트 상품에는 유러피안 스타일의 스텐실 도안이 포함되어 초보자도 쉽게 따라 그릴 수 있다.

 

세라믹 마카는 넓은 표면을 컬러링하기 적합한 1.4mm 둥근닙의 세라믹 마카 480과 보다 정교한 세부 스케치 작업에 적합한 0.7mm 가는닙의 세라믹 마카 482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었다. 세라믹 마카 480은 레드, 블루, 블랙 등 기본 색상으로 구성된 6색 세트와 바이올렛, 베이비 핑크, 브라운 컬러가 추가 구성된 12색 세트 두 가지이며, 세라믹 마카 482는 8색 세트로 구성되었다.

 

소비자가격은 개당 3,000원이다. 세트 가격은 세라믹 마카 480 6색, 12색 각각 18,000원, 36,000원이며, 세라믹 마카 482 8색 세트는 24,000원이다. 모나미 컨셉스토어 전 지점과 모나미몰, 전국 문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모나미 신동호 마케팅 팀장은 “세라믹 마카는 그릇, 컵, 화병 등 다양한 세라믹 제품을 꾸밀 수  있어, 셀프 인테리어와 홈 데코레이션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홈 스타일링 컨셉을 구상 중이라면 세라믹 마카로 감각적인 생활 소품을 완성해 보시기를 권한다.”고 전했다.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