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VIDEO

모나미는 늘 밝고 새로운 미래를 그려나갑니다.

MONAMI NEWS

모나미, 신제품 ‘라인(REIN)만년필’ 출시
작성자 모나미 I 날짜 2019-11-18

모나미, 신제품 ‘라인(REIN)만년필’ 출시

 


 

- 잉크의 잔여량을 확인할 수 있는 투명한 바디 적용
- 얇은 EF펜촉으로 깔끔한 필기감 제공
- 라인만년필 런칭패키지 4천개 한정 수량 판매

 

문구기업 모나미가 신제품 ‘라인(REIN)만년필’ 3종을 출시한다.

 

라인만년필은 만년필 입문자들이 잔여 잉크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투명한 바디를 적용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디자인 역시 투명한 바디로 깨끗한 느낌을 살렸다. 제품은 총 3종으로, 릴리(Lily)는 투명한 캡과 바디, 단델리온(Dandelion)은 옐로우 캡에 그린 바디, 로즈베이(Rosebay)는 핑크 캡에 블루 바디로 꽃 컨셉을 적용한 패키지로 구성했다.

 

얇은EF펜촉을 적용해 깔끔한 필기가 가능하고 손글씨, 캘리그라피 및 꾸미기 작업에 적합하다.

 

만년필 사용의 편익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모나미 컨버터는 물론 잉크 카트리지도 같이 사용할 수 있으며, 캡에는 스프링을 장착해 잉크 마름 현상을 개선했다.

 

가격은 만년필 1만5천원, 컨버터는 5천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라인만년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만년필, 잉크 카트리지, 컨버터 각각 1개입으로 구성된 런칭패키지를 4천개 한정으로 본품과 동일한 가격 1만5천원에 판매한다.

 

모나미 마케팅 담당자는 “손글씨, 캘리그라피 등 필기구를 이용한 다양한 취미들이 보편화되면서 만년필을 처음 사용하는 소비자를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라인만년필은 모나미스토어 전 지점과 온라인 모나미몰 및 전국 문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