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VIDEO

모나미는 늘 밝고 새로운 미래를 그려나갑니다.

MONAMI NEWS

모나미X하비풀, 온라인 영문 캘리그라피 클래스 출시
작성자 모나미 I 날짜 2020-08-31

모나미X하비풀, 온라인 영문 캘리그라피 클래스 출시

 

 

 

- 모던한 영문 필기체로 유명한 캘리그라퍼 리제 작가와 함께 진행
- 데코레이션 용도로 활용 만점인 모나미 데코마카 클래스를 집에서 편하게 즐기기
- 수강생 대상 ‘클래스 작품 전시회’ 이벤트 실시, 참여자 전원에게 경품 제공

 

문구기업 모나미가 온라인 취미생활 플랫폼 하비풀과 협업으로 모나미 데코마카로 배우는 영문 캘리그라피 온라인 클래스를 출시한다.

 

모던한 영문 필기체로 유명한 캘리그라퍼 리제 작가가 진행하며, 모나미 데코마카를 이용한 영문 캘리그라피 기법과 이를 생활 소품이나 집안 꾸미기 등 다양한 곳에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3시간 분량의 클래스 영상은 소문자부터 문장쓰기까지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기간제한 없이 여유로운 시청 및 반복학습이 가능하다.

 

모든 수강생에게는 모나미 데코마카, 하비풀 온라인 클래스 쿠폰, 캘리그라피 교본, 엽서 세트, 엽서 스탠드로 구성된 재료 키트가 집으로 배송된다. 재료 키트는 ‘베이직’과 ‘프리미엄’ 2가지 타입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베이직 키트는 모나미 데코마카 460 블랙과 데코마카 463 화이트 제품이, 프리미엄 키트는 데코마카 460 6색 세트 제품이 제공된다. 모나미 데코마카는 수성타입의 불투명 마카로 나무, 플라스틱, 금속 등 여러 표면에 선명하게 발색돼 데코레이션 용도로 활용하기에 좋다.

 

모나미와 하비풀 콜라보 클래스는 모나미 공식 온라인 쇼핑몰 모나미몰(www.monamimall.com)과 하비풀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베이직 키트 3만 5천원, 프리미엄 키트 4만 3천원이다.

 

모나미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는 상황에서 집에서 안전하게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두번째 온라인 클래스 키트를 선보이게 되었다. 앞으로도 혼자서도 쉽고 편하게 나만의 소확행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나미는 클래스 오픈을 기념해 ‘클래스 작품 전시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기간은 10월 11일까지이며, 클래스 활용법을 참고하여 나만의 아이템을 제작 후 이미지를 모나미몰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제공되며, 리제 작가의 심사와 ‘좋아요’ 수를 반영해 최종 선정된 5명에게는 모나미몰 적립금 3만점과 하비풀 10만원 이용권을 지급한다.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