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VIDEO

모나미는 늘 밝고 새로운 미래를 그려나갑니다.

MONAMI NEWS

모나미, 다양한 컬러의 만년필 잉크 ‘모나미 병잉크 12종’ 출시
작성자 모나미 I 날짜 2018-02-26

자연을 모티브로 한 12가지 감성 컬러
모나미, 다양한 컬러의 만년필 잉크 ‘모나미 병잉크 12종’ 출시
 

 

- 모나미 스토리 연구소 및 컨셉스토어에서는 총 30가지 컬러 만나볼 수 있어
- 153 네오 만년필에 포함된 컨버터 활용해 남김 없이 간편하게 사용 가능
- 병잉크와 동일한 색상의 잉크 카트리지 12종도 함께 선보여

 


 

모나미가 다양한 컬러의 만년필 잉크 ‘모나미 병잉크’를 선보인다.

 

신제품은 자연의 빛을 담은 12 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각각의 컬러에는 자연을 연상시키는 감성적인 이름을 적용했다. 별이 스친 밤하늘(블랙), 노을 지는 사막(오렌지), 늦은 겨울의 동백(레드), 활짝 핀 작약(핑크), 한여름의 초록 잎(그린), 끝없이 펼쳐진 태평양(블루) 등이다. 병 모양은 잉크 방울을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완성도를 높였으며 용량은 30ml다.

 

모나미 병잉크 사용 시 153 네오 만년필 패키지에 포함된 컨버터를 활용하면 잔여 잉크를 남기지 않고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먼저 만년필의 배럴을 돌려 열고, 컨버터의 피스톤 레버를 반시계 방향으로 돌린다. 그리고 펜 촉을 잉크병에 끝까지 담가 컨버터 끝을 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간편하게 잉크를 충전할 수 있다.

 

신제품은 모나미몰과 전국 문구 점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7,000원이다. 모나미 스토리 연구소 및 컨셉스토어에서는 추가 색상도 선보여 총 30가지 컬러를 만나볼 수 있다.

 

모나미 병잉크와 동일한 컬러의 잉크 카트리지 12종도 함께 선보인다. 제품 하나당 리필 5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3,000원이다. 잉크 카트리지는 국제 표준 규격을 적용했다.

 

모나미 마케팅팀 신동호 팀장은 “모나미 병잉크는 흑색, 청색 컬러 외에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만년필 잉크를 다색으로 선보이며 다양한 잉크 컬러를 원하는 문구 팬들을 만족시킬만한 제품이다. 함께 출시된 153 네오 만년필과 더불어 보다 많은 이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쓰는 것에 대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나미 본사에 위치한 스토리 연구소에서는 다양한 색상의 잉크를 조합해 자신만의 컬러를 담은 병잉크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나만의 잉크 만들기 체험은 모나미 컨셉스토어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서비스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