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VIDEO

모나미는 늘 밝고 새로운 미래를 그려나갑니다.

MONAMI NEWS

모나미X마이버디 ‘2023 다이어리 세트’ 출시
작성자 모나미 I 날짜 2022-12-05

 모나미X마이버디 ‘2023 다이어리 세트출시


 

- 다이어리·펜 3본입·스티커 모두 담은 올인원 패키지 선보여

- 2023년 소중한 순간을 기록하는 친구같은 다이어리 의미 담아

- 모나미몰·모나미스토어·데일리라이크 판매 채널 등에서 만날 수 있어 

 

문구기업 모나미는 연말을 맞아 데일리라이크와 손잡고 모나미X마이버디 2023 다이어리 세트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친구라는 뜻의 모나미(monami)와 데일리라이크의 귀여운 동물 캐릭터 마이버디(my buddy)를 활용해, 2023년 소중한 순간을 매일 기록할 수 있는 친구 같은 다이어리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세트는 다이어리와 볼펜, 다이어리 꾸미기에 필수인 스티커를 모두 담은 올인원 패키지다. 다이어리는 옐로, 화이트, 그린 총 세 가지며 내지는 연간, 월간, 주간 등 스케줄러와 위시리스트, 감정 그래프, 감사일기 등 코너로 구성했다.

 

볼펜은 모나미 대표 제품인 153볼펜 3본입 세트다. 펜 축은 마이버디 캐릭터로 디자인했으며, 이와 동일한 디자인의 스티커를 펜과 함께 동봉했다. 특별 제작한 볼펜 케이스는 가위로 잘라 책갈피로 사용하거나, 필통 등 보관함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모나미X마이버디 2023 다이어리 세트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모나미몰과 오프라인 모나미스토어, 데일리라이크 자사몰과 공식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16,000원이다.

 

모나미 관계자는 "연말 연초를 맞아 2023 다이어리 세트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한 해를 계획하고 의미 있는 일을 기록하는 매순간에 마이버디 다이어리 세트가 함께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