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VIDEO

모나미는 늘 밝고 새로운 미래를 그려나갑니다.

MONAMI NEWS

모나미X마데카솔, 틴케이스 펜 세트 출시
작성자 모나미 I 날짜 2023-03-27

 모나미X마데카솔, 틴케이스 펜 세트 출시





- 모나미 153볼펜 3네임펜 2종으로 구성해 활용도 높여

- 한층 커진 틴케이스, 필기구 외 다양한 의약품 담는 미니 구급함으로 활용 가능

 

문구기업 모나미는 동국제약과 손잡고 모나미X마데카솔 틴케이스 펜 세트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모나미X마데카솔 틴케이스 펜 세트는 모나미 153볼펜만 넣은 기존 틴케이스 시리즈와는 달리 모나미 153볼펜과 네임펜으로 구성해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모나미 153볼펜은 0.5㎜ 필기선의 블랙, 핑크, 그린 3개가 담겼으며 마데카솔 실제 제품 패키지를 연상케하는 노랑, 그린, 회색을 볼펜축 컬러로 사용했다. 네임펜은 가장 많이 사용하는 블랙, 레드 2종으로 구성했다.

 

특히 더욱 커진 틴케이스는 필기구 뿐 아니라 마데카솔 등 의약제품을 보관하는 미니 구급함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색다른 구성의 틴케이스 제품인 만큼 소장용이나 선물용으로도 적극 추천된다.

 

모나미X마데카솔 틴케이스 펜 세트 가격은 9,900원이며 모나미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모나미몰과 모나미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스토어 등에서 판매한다. 모나미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모나미 관계자는 “마데카솔로 친숙한 동국제약과의 브랜드 협업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구성의 틴케이스 펜 세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색다른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만큼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나미는 모나미 153 볼펜을 활용한 틴케이스 시리즈를 지속 선보이고 있으며 대표 제품으로는 153 블랙버니, 153 루나, 153 포레스트 등이 있다.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