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VIDEO

모나미는 늘 밝고 새로운 미래를 그려나갑니다.

MONAMI NEWS

모나미X 비오토프갤러리, 성수점서 ‘나의 작은 서식지’ 전시
작성자 모나미 I 날짜 2023-06-05

 

모나미X 비오토프갤러리,

성수점서 나의 작은 서식지전시


 

- 환경의 날 맞아 실제 자연 환경으로 꾸민 비바리움활용해 작품 전시 

- 모나미 컨셉스토어 성수점에서 621일까지 진행

 

문구기업 모나미는 65일 환경의 날을 맞이해 비오토프갤러리 아티스트 SAC()나의 작은 서식지를 주제로 한 협업전시를 컨셉스토어 성수점에서 이달 21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SAC은 식물을 비롯한 다양한 자연 재료를 활용해 비바리움, 테라리움, 팔루다리움 등 실제 자연 환경에 가깝게 공간을 디자인하는 플랜트 아티스트다.

 

모나미 컨셉스토어 성수점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는 동식?물들이 살아갈 수 있는 환경 조건을 작은 규모로 만드는 비바리움으로 꾸며진다.

 

입구에는 비바리움 요소 중 하나인 탄화코르크를 활용한 벽면 녹화 느낌의 작품을 전시하고, 메인 테이블에는 비바리움과 유리 수조들을 곳곳에 배치해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재현할 계획이다. 610일과 17일에는 SAC이 전시장에 상주하며 작품을 소개한다.

 

작은 공간이지만 매우 섬세하고 세밀한 작업이 필요한 비바리움은 그 환경에 맞는 파충류, 양서류, 어류들이 살아가는 모습과 행동을 관찰할 수 있어인간이 만들어낸 새로운 자연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모나미 관계자는이번 전시는 식물을 통한 새로운 취향과 취미를 즐기려고 하는 분들과 함께 자연의 소중함을 생각해 보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했다앞으로도 모나미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 대해 생각하고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협업 전시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나미는 추리소설 전문서점 미스터리 유니온과 아트 미스터리’, 설은아 작가와 세상의 끝과 부재중 통화등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 전시를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