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VIDEO

모나미는 늘 밝고 새로운 미래를 그려나갑니다.

MONAMI NEWS

모나미, 연말연시 맞아 ‘크리스마스 포장지 꾸미기’ 원데이클래스 진행
작성자 모나미 I 날짜 2023-10-25

 모나미, 연말연시 맞아

‘크리스마스 포장지 꾸미기’ 원데이클래스 진행

 


- 1111-12일 이틀간 모나미 컨셉스토어 인사동점에서 총 4번 진행

- 수강생 전원에게 재료 증정 및 제품?잉크랩 최대 50% 할인 혜택 제공

- 1030일부터 모나미 공식 온라인몰 모나미몰에서 신청 접수

 

문구기업 모나미는 다음달 11일과 12일 양일간 모나미 컨셉스토어 인사동점에서 ‘나만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포장지 꾸미기 원데이클래스’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처음으로 크리스마스 포장지 꾸미기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원데이클래스는 크리스마스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많은 연말연시를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모나미는 단순 필기구에서 그림을 그리는 도구로 패러다임을 확장해 소비자들에게 ‘드로잉’과 관련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강그림 작가와 함께 하는 이번 원데이클래스는 기존 드로잉 체험과 달리 포장지를 직접 꾸미며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특별한 체험으로 기획했다. 모나미 사인펜 슈퍼 24색 세트(일반+파스텔)를 활용해 드로잉, 켈리그래피 등 자유롭게 그리며 나만의 크리스마스 선물 포장지를 만들면 된다.

 

수강생 전원에게는 ▲클래스 재료 증정 ▲11월 스토어 제품 최대 50% 할인 혜택 ▲잉크랩 50% 할인 쿠폰 ▲후기 작성 시 선물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원데이클래스는 모나미 컨셉스토어 인사동점에서 1111일과 12일 오후 1시부터 3, 330분부터 530분 총 4번 열리며 수강료는 35,000원이다. 1030일부터 모나미 공식 온라인몰인 모나미몰에서 신청하면 된다.

 

모나미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등 연말연시 선물 시즌을 맞아 지인들과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한 해를 마무리하며 가족과 소중한 지인에게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의미 있는 선물을 통해 마음을 전하는 계기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모나미 원데이클래스는 프러스펜, 컬러 트윈 브러쉬 등 다양한 모나미 제품을 활용해 수채화, 드로잉, 캘리그래피 등을 전문 강사와 함께 배우는 프로그램이다. 현재 모나미 컨셉스토어 수지본사점과 인사동점에서 매달 운영 중이다.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