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VIDEO

모나미는 늘 밝고 새로운 미래를 그려나갑니다.

MONAMI NEWS

모나미, 신학기 대전 진행
작성자 모나미 I 날짜 2024-02-19

 

모나미, 신학기 대전 진행최대 63% 할인 


 

 



 

- 219~25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신학기 이벤트 진행
-
프리미엄 펜, 다이어리, 사무용품 등 학생부터 사회 초년생 맞춤형 상품 제안

- 프리미엄 펜 무료 각인 혜택 및 포토 리뷰 이벤트 진행

 

문구기업 모나미가 새학기를 기념해 이달 25일까지 네이버 신학기 대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학기를 맞이해 다양한 연령대의 학생과 사회 초년생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153 DIY 펜 키트 6본입 세트 ▲153 러브 프리미엄 볼펜 ▲라인 만년필 위시 패키지 ▲모나미 6공 다이어리 키트 등이며 이달 새롭게 론칭한 사무용품 브랜드 롭다(LOBDA) 상품도 판매된다.

 

모나미는 신학기 대전 프로모션 기간 동안 153러브, 153 아이디 로즈 등 프리미엄 볼펜 일부 상품 구매 시 무료 각인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행사 기간 내 포토 리뷰를 작성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천원 상당의 네이버 포인트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모나미 관계자는 신학기를 맞이하는 학생, 그리고 새출발을 앞둔 사회 초년생 등 다양한 연령대와 관심사를 고려한 문구 상품을 이번 신학기 대전을 통해 선보인다이번 행사를 통해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모든 이들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모나미 신학기 대전은 이날부터 네이버 모나미 브랜드 스토어에서 일주일 간 할인가로 진행한다. 모나미 신학기 대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모나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