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VIDEO

모나미는 늘 밝고 새로운 미래를 그려나갑니다.

MONAMI NEWS

모나미, 신제품 ‘컬러 트윈 브러쉬’출시
작성자 모나미 I 날짜 2019-02-11

모나미, 두 가지 타입 브러쉬를 하나의 펜에 담아내 실용성 높인

‘컬러 트윈 브러쉬’출시


 

 

- 캘리그라피, 컬러링, 일러스트 등 다양한 드로잉에 활용할 수 있어
- 사용이 편리한 러버 브러쉬로 초보자도 손쉽게 다양한 굵기 표현 가능
- 굵은 브러쉬, 가는 브러쉬 2종으로 구성 된 트윈 타입으로 실용성 뛰어나
- 물에 번지는 속성으로 워터브러쉬, 붓 활용해 다채로운 표현 가능

 

모나미가 2가지 타입의 브러쉬를 하나의 펜에 담아 낸 ‘컬러 트윈 브러쉬(COLOR TWIN BRUSH)’를 출시했다.

 

‘컬러 트윈 브러쉬’는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쉽게 활용할 수 있는 트윈형 다색 붓펜으로 굵은 브러쉬, 가는 브러쉬 2가지 타입의 브러쉬로 구성되어 있어 캘리그라피, 컬러링, 일러스트 등 다양한 드로잉에 활용 가능하다.

 

신제품은 러버 재질의 브러쉬로 모필 대비 관리가 쉽고 필압 조절이 용이해 초보자들도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수성 염료로 물에 번지는 효과를 내기 쉬워 워터브러쉬나 붓 등을 활용해 다양한 표현을 만들어 낼 수 있다.

 

또한 힘과 각도에 따라 다양한 굵기 조절이 가능하고 같은 컬러를 여러 번 덧칠해 깊이 있는 농담 표현을 할 수 있으며 브러쉬 닙에 다른 색의 브러쉬를 물들여 그러데이션 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제품 활용이 가능하다.

 

닙 크기는 굵은 브러쉬 12.2mm, 가는 브러쉬 7.8mm로 용도별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총 18색으로 출시됐으며, 꽃, 바다, 숲으로부터 자연의 감성을 담은 3종 세트로도 선보여진다. ▲FLOWER세트는 옐로우, 페일오렌지, 베이비 핑크, 핑크, 오렌지, 레드 ▲SEA세트는 민트 그린, 스카이 블루, 블루 세레스트, 블루, 바이올렛, 그레이 ▲FOREST세트는 라이트 그린, 그린, 피코크 그린, 올리브, 브라운, 블랙으로 각 세트별 6색상씩 구성되었다.

 

소비자가격은 개당 3,000원, 세트 가격은 각 18,000원으로 모나미 스토어 전 지점과 모나미몰, 전국 문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모나미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트윈 브러쉬 타입의 펜으로, 브러쉬와 사인펜 닙으로 구성된 기존의 트윈 타입 제품들에 비해 실용성이 뛰어나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브러쉬 타입 펜 사용자들의 다색에 대한 니즈가 충족되길 기대 한다”고 전했다.

 

한편, 모나미는 컬러 트윈 브러쉬 6색 세트 구매 시 컬러 트윈 브러쉬를 활용해 나만의 카드를 만들어 볼 수 있는 무지카드북을 증정한다.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