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VIDEO

모나미는 늘 밝고 새로운 미래를 그려나갑니다.

MONAMI NEWS

모나미, 가정의 달 맞아 '모니주 어린이 문구 선물세트’ 선보여
작성자 모나미 I 날짜 2019-05-09

 


- 필수 학용품 6가지로 구성된 어린이 문구 선물세트, 아이들 선물로 제격
- 엄격한 품질 관리 마치고 KC 인증 획득한 안심 제품
- 디지털 생활 익숙한 아이들에게 손글씨와 그리기의 즐거움 전하는 선물

 

모나미가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 선물로 제격인 ‘모니주 어린이 문구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모니주 어린이 문구 선물세트는 학교 생활을 하는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6가지 학용품으로 구성됐다. 그림물감 12색, 크레파스 24색, 그리픽스-Z 지우개, B심 연필 10본입, 색연필 12색, 사인펜 12색이 포함 되었다.
 
신제품은 어린이가 장시간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엄격한 품질관리 과정을 거쳐 고품질을 자랑하며 국가통합인증마크(KC인증)를 획득해 안전성을 검증받았다.

 

패키지는 귀여운 동물들을 모티브로 한 모니주 캐릭터가 그려진 손잡이형 선물박스로 제작되었다. 핑크와 블루 두 가지 색상의 패키지로 구성되어 아이의 컬러 취향에 맞게 선물할 수 있다. 신제품은 모나미스토어 전 지점과 온라인 모나미몰 및 전국 문구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격은 1만 7천 2백원이다.

 

모나미 신동호 마케팅 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학교 생활에 가장 필요한 품목을 한 데 모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게 되었다. 모니주 어린이 문구 선물세트가 디지털 기기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데 익숙한 아이들에게 직접 손으로 쓰고 그리는 즐거움을 전하는 기분 좋은 선물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모나미 스토어 전 지점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착순에 한하여 패브릭마카 세트 구매 시 컬러링 에코백을 증정하며 고급필기구 구매 시 레이저 각인 및 포장, 꽃말 메시지 카드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5월 31일까지다.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