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미는 늘 밝고 새로운 미래를 그려나갑니다.
모나미, 실용도 높인 ‘제니스X지퀀스 패키지’ 선봬- 노트·유성볼펜·포스트잇·마그네틱 펜파우치 4종 구성…3만5천원 판매 - A5 사이즈·6개 색상 노트로 선택권↑·마그네틱 펜파우치로 휴대성↑ - "제니스X지퀀스 패키지, 필요한 사무용품만 담아 선물용으로도 인기"문구기업 모나미는 새로운 구성품으로 실용도를 한층 높인 ‘제니스X지퀀스 패키지’를...
모나미X플라스틱 베이커리, 컨셉스토어 성수점서 ‘베이크드 오피스’ 전시- 이달 28일까지 폐플라스틱 활용한 사무실용 펜홀더·트레이 등 선보여 - 전시 기간 내 모나미 잉크랩 체험 고객에게 컬러 타르트 트레이 증정문구기업 모나미는 플라스틱 베이커리 서울과 손잡고 ‘베이크드 오피스(Baked Office)’ 전시를 모나미 컨셉스토어 성수점에서 이달...
모나미, 한정판 ‘153 CLIP 8.15 광복절 기획세트’ 출시- 6개 제품에 각각 독립운동 단체 및 공헌 활동 의미 담아…5000개 한정 판매 - 제품 상단에 심벌 부착 및 틴케이스·볼펜 축에 건곤감리·무궁화 문양 새겨 - 광복절 기념해 독립유공자 후손 지원 마라톤 ‘2022 815런’ 후원 기업 참여문구기업 모나미는 광복 77주년을 기...
모나미, 브랜드 엠버서더 ‘펜클럽(Pen Club) 5기’ 모집 - 8월 1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SNS서 신청서 접수…최종 153명 선발 - 오는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모나미 관련 콘텐츠 제작…2명 선정해 추가 리워드 지급 - 웰컴 기프트·제품 할인·신제품 자문단 활동 등 풍성한 혜택 제공문구기업 모나미는 브랜드 서포터즈로 활동할 '모나미...
모나미, ‘그림 도구’로의 패러다임 확장 보고, 듣고, 체험하는 온.오프라인 콘텐츠 확대- 기존 필기구에서 그림 그리는 도구로 패러다임 확장, 공식 유튜브 채널?오프라인 클래스 운영 - 1년여 만에 오프라인 원데이 클래스 재개… 집콕에도 문제 없이 즐기는 온라인 콘텐츠 마련 - 드로잉에 대한 접근성 낮춘 다양한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 진행문...
모나미 ‘제45회 모나미 모나르떼 어린이 미술대회’ 개최- ‘세계의 친구들에게 대한민국 소개하기’ 주제로 회화(그림)·동영상 부문 진행- 9월16일까지 모나미몰 내 페이지에서 접수…10월28일 수상자 발표-회화 부문 대상에 교육부 장관상 수여…‘온라인 전시회’서 수상작 전시문구기업 모나미는 전국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제45회 모나미 모나...
모나미, 한여름 숲속 담은 ‘153 포레스트’ 에디션 출시- 소일 블랙·우디 브라운·리프 그린 등 5개 컬러로 0.5mm 깔끔한 필기감 제공 - 펜 축마다 각양각색 숲속 풍경 담아 포근하고 따듯한 느낌 선사 - 귀엽고 아기자기한 틴케이스 패키지로 소장가치 높여…1만 개 한정판매문구기업 모나미는 무더운 여름에 시원한 숲을 연상케 하는 ‘153 포...
'ESG는 선택 아닌 필수' 유통업계, 친환경 중심 '업사이클링' 인기-미닝아웃·돈쭐·가심비…가치소비 확산으로 ESG 기업 제품 인기-모나미, 친환경 제품 출시·업사이클링 캠페인 전개하며 ESG 동참-재활용 가능한 다회용 종이가구·폐레저스포츠 소재 활용한 제품 등 인기유통업계에 친환경 마케팅이 확산하고 있다. 어느 때보다 환경문제가 전 세계적으로 ...
"다 쓴 펜, 버리지 마세요” 모나미, 친환경 프로젝트 ‘그린백 캠페인’ 진행-9월 25일까지 모나미 펜 9종 수거…최소 수량 10개 이상 시 적립금 지급 -모나미몰서 제품 구매 시 그린백 동봉 여부 체크 및 정보 기재 필수 -터치포굿과 협업해 업사이클링 굿즈 제작…인스타그램 이벤트서 증정문구기업 모나미는 친환경 활동의 일환으로 더 이상 사용하...
'직접 쓰고, 찍고, 만들고'소비자 참여형 마케팅으로 MZ 세대 잡는다-유통업계, MZ세대 겨냥해 온라인 플랫폼 활용'소비자 참여형 마케팅'전개-소비자가 자체'브랜드 앰버서더'…소속감·친밀감 높이는 장점-"소비자들의 참여는 소속감 제고로 이어져,기업의 가치를 완성해 나가는 원동력"코로나19장기화로 비대면(언택트)마케팅에 집중하던 유통업계가 색다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