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미는 늘 밝고 새로운 미래를 그려나갑니다.
모나미, 한여름 숲속 담은 ‘153 포레스트’ 에디션 출시- 소일 블랙·우디 브라운·리프 그린 등 5개 컬러로 0.5mm 깔끔한 필기감 제공 - 펜 축마다 각양각색 숲속 풍경 담아 포근하고 따듯한 느낌 선사 - 귀엽고 아기자기한 틴케이스 패키지로 소장가치 높여…1만 개 한정판매문구기업 모나미는 무더운 여름에 시원한 숲을 연상케 하는 ‘153 포...
'ESG는 선택 아닌 필수' 유통업계, 친환경 중심 '업사이클링' 인기-미닝아웃·돈쭐·가심비…가치소비 확산으로 ESG 기업 제품 인기-모나미, 친환경 제품 출시·업사이클링 캠페인 전개하며 ESG 동참-재활용 가능한 다회용 종이가구·폐레저스포츠 소재 활용한 제품 등 인기유통업계에 친환경 마케팅이 확산하고 있다. 어느 때보다 환경문제가 전 세계적으로 ...
"다 쓴 펜, 버리지 마세요” 모나미, 친환경 프로젝트 ‘그린백 캠페인’ 진행-9월 25일까지 모나미 펜 9종 수거…최소 수량 10개 이상 시 적립금 지급 -모나미몰서 제품 구매 시 그린백 동봉 여부 체크 및 정보 기재 필수 -터치포굿과 협업해 업사이클링 굿즈 제작…인스타그램 이벤트서 증정문구기업 모나미는 친환경 활동의 일환으로 더 이상 사용하...
'직접 쓰고, 찍고, 만들고'소비자 참여형 마케팅으로 MZ 세대 잡는다-유통업계, MZ세대 겨냥해 온라인 플랫폼 활용'소비자 참여형 마케팅'전개-소비자가 자체'브랜드 앰버서더'…소속감·친밀감 높이는 장점-"소비자들의 참여는 소속감 제고로 이어져,기업의 가치를 완성해 나가는 원동력"코로나19장기화로 비대면(언택트)마케팅에 집중하던 유통업계가 색다른 ...
온 국민이 즐기는 영상 공모전 ‘모나미 15초 비디오 어워즈’ 개최 - 핸드폰으로 촬영한 15초 분량의 영상 콘텐츠, 키워드 ‘모나미’ 주제로 제작 - 1차 33개 후보작 선출, 최종 11개 수상작 선정…1등 200만원 등 총 상금 700만원 상당 - 최종 선정작 모나미 공식 유튜브 채널 업로드… 1차 투표 참여 시 경품 제공 이벤트 - 오...
그림 그리기? 어렵지 않아요! 드로잉으로 일상을 그리다.- ‘드로잉테라피’ ‘캘리테라피’로 힐링… 오롯이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 -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내 가장 인기 있는 카테고리… ‘드로잉’, ‘공예’ 38% 차지 - 진입장벽 낮춘 ‘드로잉’ 관련 제품 다양하게 마련 코로나19로 인한 생활 환경의 변화로 집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
모나미, 감사의 달 5월 맞아 특별한 선물 추천… 프리미엄 볼펜,만년필 '주목'- 감사의 마음 표현하는 5월 ‘특별한 의미를 담아 마음을 전하세요’- 소중한 가족과 지인에게 세상에 단 하나뿐인 선물 - 모나미, 프리미엄 만년필?볼펜 등 각인 서비스 제공하며 인기몰이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가족과 소중한 주변 사람들에게 고마...
모나미, 친환경 리사이클링 ‘엠에코 프러스펜 3000’ 출시- 모나미 스테디셀러 프러스펜 3000에 재활용 플라스틱 원료 적용한 리사이클링 제품- 코코아 껍질로 만든 종이 패키지… 콩기름 인쇄, 종이 매듭끈으로 친환경 실천- 모나미와 에코의 합성어 ‘엠에코(m?eco)’ 친환경 제품 개발 노력문구기업 모나미가 친환경 메시지를 담은 리사이클링 수성펜...
국민 볼펜 모나미 153,아날로그 감성 담아 엘라고와 콜라보 제품 출시- 한국인이라면 사용해봤을 모나미 153 볼펜…애플펜슬2 케이스에 완벽 재현- 모나미 심플 디자인?엘라고 섬세한 기술력… 감성과 기술의 공존 ‘디지로그’- 실제 펜을 쥔 듯한 최상의 그립감… 펜으로 기록하던 아날로그 필기 감성 자극문구기업 모나미가 금일 IT 액세서리 전문기업 엘...
모나미만의 차별화된 FACTORY 구현모나미, MZ세대 ‘핫플’ 성수동에 모나미 스토어 오픈 - 모나미의 과거 성수동 공장 컨셉을 미래지향적으로 재해석...오는 1일 첫 선- 브릭, 우드, 메탈 소재 사용해 과거 공장의 옛스러움과 새로움의 ‘조화’-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잉크?노트?드로잉 공간 등 체험공간 마련… MZ세대 취향저격문구기업 모나...